권칠승 장관, 대전시에 작별의 아쉬움 전달 [중소벤처기업부]

조회수 5861 | 등록일 2021-06-22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https://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457517&call_from=rsslink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 이하 중기부)는 6월 21일(월) 대전상공회의소에서 권칠승 장관이 대전시장과 지역 대표 단체장들을 만나 세종시 청사 이전에 따른 작별의 아쉬운 마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오늘 행사는 7월에 세종시로 청사 이전을 앞둔 권칠승 중기부 장관의 요청으로 이루어졌으며,
 
허태정 대전시장,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 그리고 대전시 소재 소상공인과 중소벤처기업 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권칠승 장관은 오늘 행사에서 “중소기업청이 중소벤처기업부로 승격되는데 대전시민들의 많은 응원이 있었으며 중기부가 태어난 곳은 대전임을 잘 알고 있다”고 대전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세종시로 청사 이전을 통해 관계부처와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계의 기대에 부응하는 중소벤처기업부가 되겠다”는 포부도 함께 밝혔다.
 
이에 허태정 대전시장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세종시로 청사를 이전하는 것에 대해 대전시민들 모두가 매우 아쉽게 생각하고 있다”고 대전시민들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대전시와 중기부 간 발전적 협력 관계가 계속 유지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권 장관은 대전시 관계자들과 아쉬운 작별 인사를 한 후, 중기부에 보내준 대전시민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대전시 시목인 소나무를 기념으로 식수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중소벤처기업부 운영지원과 이희완 서기관(☎042-481-4389) 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제공 :(www.korea.kr)]
top :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