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및 민간 콜센터 긴급 특별방역점검 실시 [고용노동부]

조회수 5350 | 등록일 2021-04-07

구 분
정책뉴스
링 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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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6. 고용부 고객상담센터(울산) 집단감염 발생에 따른 추가 확산 방지
상담센터 일시 패쇄(~4.7.)에 따른 민원불편 최소화 조치 완료  


 4.6. 발생한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울산) 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과 관련하여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고용노동부 및 주요 민간 콜센터에 대한 긴급 특별방역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우리부 모든 상담센터(천안, 안양, 광주)에 대해서는 4.6.부터 긴급 방역점검을 실시 예정이며, 민간 주요 콜센터는 지방노동관서와 관할 지자체가 협의하여 이번 주 중 긴급 방역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별도 계획 시달 예정)

아울러, 울산상담센터(콜센터)가 4.7.까지 폐쇄됨에 따라, 국민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지방노동관서와 다른 상담센터(천안, 안양, 광주)로 콜을 분산하여 처리하고 있다.
더불어, 고용노동부 전 관서를 대상으로 청사방역 상황을 긴급 점검하고, 직원 복무교육을 강화하여,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할 계획이다.


문  의:  운영지원과  최충운 (044-202-7872), 고객지원팀  김병철 (044-202-7793), 산업보건과  황규석 (044-202-7742)
[자료제공 :(www.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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