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파일
-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여성기업 주간을 맞아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매칭데이' 이벤트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여성기업과 구직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크게 5가지 행사로 마련됐다.
먼저 7월 한달 내내 '잡코리아 여성기업 온라인 채용관' 행사가 열리며 19일까지는 '매칭데이 채용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회원가입 이벤트 △전문인력 프로필 등록 이벤트 △여성기업 주간 기념 퀴즈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잡코리아 여성기업 온라인 채용관은 구직 포털사이트 잡코리아 내 '여성기업 공동채용관'을 통해 진행된다. 7월 말까지 수출, 마케팅, IT 분야 등 여성기업의 좋은 일자리를 홍보한다.
매칭데이 채용 이벤트는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에서 맡아 19일까지 신규 일자리(프로젝트)를 등록한 여성기업 중 203개사를 추첨해 10만~30만 원의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회원가입 이벤트에는 여성기업과 구직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토스, 카카오T, 페이북 등 홍보배너를 통해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에 회원가입하게 되면 포인트 리워드를 즉시 받는다.
전문인력 프로필 등록 이벤트 역시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에 새로운 프로필을 등록하거나 경력을 최신정보로 수정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상품권을 지급한다.
여성기업 주간 기념 퀴즈 이벤트는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며 정답자 2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음료권을 선물한다.
이정한 여기종 이사장은 "여성기업이 우수 인재 유입을 통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이 더욱 활성화돼야 한다"며 "여성의 경제활동 확대는 출산율 증가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므로 여성 고용률이 높은 여성기업에 대한 지원이 확대돼야 한다"고 말했다.